로고

로고

브랜드 목표
진정한 가치란 각자가 추구하는 삶의 목표이며,
질 좋은 삶이란 결국 이를 구현하는 방법일 것입니다.

BRAND PLAN

천년전주명품 ‘onn’

LESS IS MORE WHICH MEONS GOODS PLAIN

21세기에 접어들면서 우리는 많은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전과는 다른 시선으로 세상을 보게 되며, 진정한 가치와 질좋은 삶에 대하여 생각하게 됩니다. 어떤 의미로 진정한 가치란 각자가 추구하는 삶의 목표이며, 질 좋은 삶이란 결국 이를 구현하는 방법일 것입니다. 사회가 발전할 수록 우리는 수 많은 다양성을 접하며 난해한 선택을 강요받습니다. 또한 이전까지는 상상할 수 없었던 복잡한 일상을 겪기도 합니다.

이토록 감당하기 힘든 현실을 반복하다 보면, 자연히 그리고 조금씩 진정한 가치와 삶의 질에 대해 탐구할 여유를 잃게 되는데, 그러나 이러한 현실적 이유만으로 우리의 삶을 무가치한 것으로 전락시킬 수는 없는 것입니다. 우리는 먼저 생활을 단순화 하여야 합니다. 비교적 덜 중요한 것들을 과감히 정리함으로써 지금까지 간과해왔던 더 중요한 것들을 위해 사용하여야 합니다. 우리에게 진실로 필요한 것은, 보다 많은 것이 아니라 최소한의 좋은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미래는 이러한 근본 가치를 스스로의 라이프스타일로 어떻게 가꾸어 나가느냐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이금이야 말로 그동안 유보하여왔던 자신의 개성에 충실하며, 내면의 목표를 새로이 하여, 진정한 가치와 질 좋은 삶을 함께 추구할 때입니다.

55045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태조로 15 (교동 65-5) 공예품전시관 TEL 063-281-1610 FAX 063-232-8889 관리자 로그인

쇼핑몰
공예공간
shop바로가기
3D 온라인
전시관
바로가기